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국립해양생물자원관

지구생물의 80%는 바다에 산다 우리는 오직 1%만 알고있다 국립해양생물자원관은 나머지 99%를 위해 연구하고 있습니다.

교육소식

2020년도 국립해양생물자원관 ‘초·중등교원 해양생물교육 직무연수’ 참가자 모집

작성자전시교육실  조회수709 등록일2020-11-20

2020년도 국립해양생물자원관 ·중등교원 해양생물교육 직무연수참가자 모집

국립해양생물자원관(관장 황선도)은 전국 초·중등 교원을 대상으로 한 해양생물교육 직무연수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연수는 학교현장에서 해양생물교육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이론뿐 아니라 실험과 실천 사례를 충실하게 담고 있다.

연수는 전국 초·중등교원 20명을 대상으로 내년 112()부터 13()까지 비숙박형 12일 일정으로 열리며 참가비는 무료(점심식사지원)이고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는다.

연수 프로그램은 해양생태학 개론 플랑크톤의 세계 해양생물을 활용한 실물기반 학습의 이해 연체동물 다양성과 해부학적 특징 이해(두족류 중심으로) 식물같은 동물 해양포유류 분류 및 생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참가를 원하는 교원은 1130일까지 이메일(mckate@mabik.re.kr)로 초·중등교원 직무연수 신청서를 작성하여 보내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자원관 누리집(www.mabik.r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ternal_image

텍스트 데이터는 공공누리 출처표시의 조건에 따라 자유이용이 가능합니다.

, 사진, 이미지, 일러스트, 등의 일부 자료는 국립해양생물자원관이 저작권 전부를 갖고 있지 아니하므로, 자유롭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당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으셔야 합니다.